본문 바로가기
나는 집사다/고양이용품 사용후기

[체험단 후기] 고양이 츄르형 간식, 골드로니 그대로 순살스틱

by 코코크러쉬 2021. 2. 6.
반응형

오매불망 택배를 기다렸는데 정말 택배대란이기는 했는지 생각보다 늦게 오더라고요!

하지만 오늘 무사히 받았습니다.

골드로니 그대로 순살스틱은 이름값하는 츄르형 간식이었어요 ㅎㅎ

한 봉지에 4개씩 들어있는걸 닭가슴살 / 연어/ 오리안심 이렇게 3세트 받았습니다.

츄르가 유명해진 이후로 이런 츄르형 간식이 많이 나오게 된 것 같아요.

하지만 이왕 소비할거 한국제품을 소비하는게 더 좋겠죠?

사실 저는 간식을 많이 주는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이 제품은 '순살스틱' 즉 100% 순살로 만들었다고 해서 조금 더 안심이 되었어요.

커팅라인이 있어서 쉽게 열었어요. 순살스틱이라는 이름대로 뽀얀 살이 쏙 나옵니다.

푸딩같이 탱탱한 느낌!

일단 냄새가 고소했고요, 열자마자 아이가 자기건줄 알고 냥냥 하며 달려왔어요 ㅠㅠ

츄르형 간식은 줄 때마다 심쿵을 하죠..... 두근

일단 기호성 합격입니다.

아이들이 간식이라고 다 좋아하는건 아니더라구요.

골드로니는 집사손을 따라다니며 계속 달라고 달라고~~!

제 새끼라 그런지 너무 이뻐보이네요. (사랑)

골드로니 순살스틱 급여하는동안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맛있게 먹어주니 집사맘도 뿌듯합니다.

 

#골드로니 #그대로순살스틱 #고양이간식 #순살간식 #탱글탱글순살 #극호기호성 #고양이소프트푸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