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집사다/고양이용품 사용후기

알프래드 블랙샌드 체험단 ♥ 냄새 잘 잡아주는 고양이 모래

by 코코크러쉬 2021. 3. 29.
반응형

#알프래드블랙샌드체험단 #런칭기념체험단

#집사들의집사 #알프래드 #탈취솔루션 #알프래드블랙샌드 #고양이모래

 #알프래드블랙샌드7kg #커피모래 #친환경모래 #차세대고양이모래체험단

커피가 탈취 효과가 있다는 사실은 예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고양이 모래를 커피, 정확히 말하면 커피박을 이용해 만든 제품은 처음이라

어떤 모래일지 궁금하고 기대가 되었다.

그리고 정말 쌔까만 모래는 이번이 처음...!

예전에 두부모래 쓸 때는 연두색이었고, 벤토는 대부분 회색 혹은 회색 모래 안에

까만 탈취 알갱이가 들어가 있는데

이번 모래는 완전히 검정색 ㅋㅋㅋ 그래서 맛동산이 눈에 잘 띄지 않기도 했다

까만 포장이었고, 하나당 3kg가 넘지 않았기 때문에 들고 옮기기가 정말 좋았다.

어차피 모래를 바꿀때에는 한번에 통째로 붓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소량이어서 허리가 덜 아파 좋았다. 총3개를 보내주셔서 선물받는 기분이었다. ♥

일단 먼지는 전혀 나지 않았다.

알프래드 블랙샌드의 강점. 먼지가 발생하지 않는다.

그래서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다.

나는 벤토모래인줄 알았는데, 알갱이가 생각보다 커서 좀 놀랐다.

이렇게, 두부모래보다는 작고

(내가 두부모래를 많이 써보지 않아서, 예전에 사용했던 제품과 비교해서 말하자면)

벤토는 아닌 것 같은 재질이다.

커피박/해초추출물/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서 벤토모래의 환경문제를 개선했다고 한다.

물에 녹기 때문에 변기가 막히지 않을 정도로 나눠서 버리라는 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변기에 버리는 것은 만약을 대비해 하지 않았고, 하지 않을 예정이다.

일단, 탈취력은 정말 인정이다. ★

요즘 새로운 습식(=지위픽)을 먹이기 시작해서 정확한 비교가 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맛동산 냄새가 확연하게 줄었다.

냄새의 강도도 줄고, 지속시간도 줄었다.

원래 그 향기가 10분이상 화장실 주변을 맴도는데 ㅎㅎ 이번에는 훨씬 빨리 잊을 수 있는 맛동산 냄새였다.

다만 아쉬운건, 응고력이었다.

옥수수 전분 때문인가? 이렇게 바닥에 끈적끈적한 감자가 남아있었다.

용량이 부족해서 그런가 싶어서 한 봉지를 더 부어 주었는데,

앵두는 완전 새로운 까만 모래에 잘 적응해 주었다 ★

 

알프래드 블랙샌드는 단독으로 사용하기보다는

기존에 사용하는 벤토모래에 섞어 쓰면, 응고력도 개선되고 탈취효과도 누릴 수 있는

방법이 될 것 같다 ★

 

신제품 체험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