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집사다/앵두의 일상

로얄캐닌 이벤트 ♥ 반려동물 건강콘서트 굿즈 도착

by 코코크러쉬 2021.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체험단 후기가 아닌, 이벤트 후기를 가져왔어요!

7월에 로얄캐닌에서 반려동물 건강콘서트를 유튜브로 열었었거든요.

그 때 설문조사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이나 굿즈를 제작해 준다고 했었는데, 사실 큰 기대는 안했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보니 이게 무슨일이야?!

생각보다 너무 빵빵한 선물을 로얄캐닌에서 무료로 보내줬더라구요.

감동해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ㅎㅎㅎㅎㅎ 추억을 간직하기위해 블로그에도 기록해봅니다.

 

엄청나게 큰 통은 사료보관을 위한 것이에요.

다묘가정이나 마땅한 수납공간이 없을 떄, 혹은 다용도실 수납용으로 매우 좋아보이죠?

앵두도 이게 뭔가하고 계속해서 킁킁 관심을 보입니다.

 

반려동물 건강콘서트를 들었던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제 기억으로는 500~1,000명이었던 것 같거든요? (격차가 좀 크네요 ㅋㅋㅋㅋ)

그렇다면 이벤트 참여한 사람들도 몇 백명일거구요.

이렇게 정성스럽게 하나하나 선물을 보내주는 모습에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가끔 수의사쌤들이 직접 세미나도 열고,

집사님들도 참여해서 실강을 들었던 것으로 알고 있어요.

저는 그 때 초보집사여서 그런 곳은 참여한 적이 없지만요.

이렇게 유튜브를 통해서도 세미나가 가능하다는걸 보여주는 좋은 기회였어요. 

 

[고양이 영양학 서평단] 1. 고양이 사료의 지방함량 / 길고양이에게 주면 안 되는 음식

안녕하세요. 조우재 수의사님의 '고양이 영양학' 책 서평단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고양이 영양학 저자 조우재 출판 동그람이 발매 2021.04.22. 대학생 이후로 처음하는 서평단인데, 6살 고양이 '

bookshelves.tistory.com

안에는 사료샘플과 (400g) 파우치 두 개가 들어있었어요.

역시 먹는거라서 ~^^ 잽싸게 자기것이라는걸 알아채고 낚기 기술을 선보이네요.

발가락을 쫙 펼쳐보았지만 쉽지 않습니다 :)

 

#로얄캐닌이벤트 #반려동물건강콘서트 #고마워요로얄캐닌

하지만 통은 들어가보기에는 작아보이고... 

잘못 건드리면 중심을 잃고 쓰러져버리고 마는데!

앵두는 고민을 합니다. ㅋㅋㅋ 

뭐만 왔다하면 이렇게 관심을 보이고 좋아해주니까 집사는 너무 기쁩니다. 

 

[고양이 영양학 서평단] 2. 동식물성 단백질/ 그레인프리,홀리스틱, 휴먼그레이드 사료 파헤치기

안녕하세요. 두 번째 서평단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조우재 수의사님의 "고양이 영양학" 입니다. 읽을수록 꿀같은 내용들이 많습니다. ​ 고양이 영양학 저자 조우재 출판 동그람이 발매 2021.04.22.

bookshelves.tistory.com

그.리.고

아니 이게 뭔가요! 캣닢공을 발견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공을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은 처음이에요!!

진짜 비닐을 뜯기 전부터 너무 좋아해서 감동이었어요. 가슴이 뭉클♥

ㅎㅎㅎㅎ 이런모습은 진짜 행복해져요. 

사냥감을 위해 집중한 눈. 

공을 가지고 재미있게 놀아봐요. 물고 뜯고 ♥

 

 

#로얄캐닌 #로얄캐닌고양이사료 #로얄캐닌이벤트 #반려동물건강콘서트 

 

고마워요 로얄캐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