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일상정보글

LG U+ 엘지 유플러스 라이프콕 혜택 - 네이버 멤버십 1개월 무료

by 코코크러쉬 2021. 1. 3.
반응형

이동통신사 바꾸기가 귀찮아서 지금 3년쯤 엘지인 것 같은데

장기고객은 데이터 2배쿠폰을 줘서 아이폰을 쓸 때 쏠쏠하게 이용. 

지금은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라, 주는지 안 주는지 모르겠지만 쓸모가 없음.

 

얼마전에 U+멤버스 어플을 깔고 보니까 내가 VVIP였다.

이것저것 누르다가 나만의 콕 - 라이프콕을 선택했는데 혜택이 꽤 괜찮았다 ;; 

종합해보면 한달에 5천원정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리고 처음에 핸드폰 구매할 때 마켓컬리 제휴팩을 선택했더니 한 달에 한 번 만원쿠폰 보내줌; 대박

 

 

[엘지 유플러스 VIP 특별 혜택 - 나만의 콕 // 내가 사용한 것 두 가지]

단, 1개월에 한 개가 무료이기 때문에 한가지를 사용하면 다른 혜택은 사용할 수 없다.

 

1.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

- 네이버 플러스는 월 4,900

- 네이버페이로 결제했을 때 포인트를 주는 상품들이 있는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면 결제 가격에 따라 포인트 더 줌.

나는 가습기를 가면서 6만원정도를 결제했는데 나만의 콕 혜택으로 1,000원정도를 더 받은 것 같음.

- 이미 가입해있는 사람이나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무료체험 한 사람도 이용할 수 있음

- 결제정보 등록 안해도 됨.(1개월 후 자동결제 X)  1개월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등록됨.

- U 플러스 멤버십 어플을 통해서 등록. 

 

한 달 동안 이것저것 쇼핑하다보면 5천원 정도 혜택 볼 것같다.

 

 

 

2. 폴바셋 룽고/카페라떼/콜드브루/콜드 브루 라떼 한 잔 무료

사이즈업 무료같은건 해봤지만, 음료 한 잔을 무료로 주는 것은 처음해본다.

폴바셋, 엔젤리너스에서 커피 제공.

폴바셋이 직원들이 친절하고 멤버십 관련해서도 잘 알 것 같았다 ㅋㅋㅋㅋ

당장 가서 콜드브루라떼 한 잔 주문하고, 나만의 콕 한잔 무료라고 말하니 바로 알고 계시던데.

그래서 공짜커피 맛있게 마심 ♥

 

지금 새로운 스마트폰 구매한지 4개월쯤 되는 것 같은데

그동안 혜택 사용하지 못해서 아쉽다... ㅋㅋㅋ

한달에 5천원가량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니까, VIP 고객들은 많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