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충남대전세종

예산 출렁다리 카페 ♥ 예당호 카페이앙

by 코코크러쉬 2021. 8. 12.
반응형

카페이앙

전화번호 :041-331-3086 카페

 충남 예산군 응봉면 후사리 118-4

 

어머나.

충남 카페 카테고리에 글을 쓴게 얼마만인지 모르겠군요.

낯가리면 안되겠죠 ㅎㅎ 예산 출렁다리 카페, "카페이앙" 입니다. 

어쩌다가 충남 예산에 가게 되었고, 예산 가볼만한 곳으로는 예당호 출렁다리라고 하더라구요.

서울에서 차로 한시간 반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이날따라 뭉게구름이 왜 이렇게 예뻣는지.. 온도만 몇 도 내려갔다면 참 좋았을텐데요.

예당호는 제가 알고있는 파주 마장호수나 의왕 백운호수보다는 아담한 규모였어요.

예당호 관광지가 있는데, 규모때문인지 생각보다 엄청나게 볼거리나 맛집/카페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출렁다리는 깔끔하고 운치있었어요!

주변에 산책길도 좋구요. 시원하게 쉬며 음료마실 곳으로 "카페이앙"에 들어갔어요.

예산 출렁다리에서 차로 10분 이내랍니다. 

카페이앙 건물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 너머로 예당호가 보이네요.

완전 뒤에는 산 앞에는 물 아닌가요 ^^;

예산 출렁다리가서 충남 예산의 매력을 엿보고 온 것 같아요. 

 

카페그리심 ♥ 양평 서종 카페

카페그리심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799-2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서종 카페 카페그리심 소개해 드릴게요. 양평 많이 가봤지만, 서종면쪽은 처음인 것 같아요. 어느쪽 강변인지에 따라

bookshelves.tistory.com

예당호 조각공원과 근접한 카페 이앙.

사진 찍을떄는 몰랐는데 저 너머로 뭉게구름이 사진에 나올 듯 하네요.

제가 찍었지만 왜 이렇게 잘 나왔죠?!

갤럭시가 열일해줬네요~ ^^

예산 출렁다리 카페 카페이앙 근처로 조각공원을 둘러보며 이렇게 산책할 수 있어요.

일단, 민망한 조각이 없어서 좋았어요.

너무 덥지만 않았어도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는건데... 썬캡없으면 다닐수가 없는 날이라서 포기합니다!

다이어트를 성공해야 예쁜옷도 좀 입고 그럴텐데 가을이 오면 다이어트를 제대로 해야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추럴가든 529 ♥ 양평 가볼만한 곳

내추럴가든529 전화번호 :031-771-7208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5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가볼만한 곳 '내추럴가든 529'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양평에서 꽤나 유명한 곳 같아요. 정체가 뭘

bookshelves.tistory.com

카페이앙으로 들어왔어요!

왜 화장실쪽 사진이 먼저 나왔는지는 모르지만....허허허

여러가지 조각들이며 커피머신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예산 야외 테라스카페를 찾으시면 카페이앙이 좋을듯해요.

일단 그들이면서 예당호 뷰가 너무 좋은 카페에요.

미적으로도 조화롭고 깔끔하게 잘 꾸며놓았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예산 출렁다리 카페는 여기말고 멋진곳이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ㅠㅠ 

다른 카페 사장님들께 죄송... 제가 아마 못 찾은거겠죠?

 

동학사 벚꽃축제 꽃구경 ♥ 대전벚꽃명소 계룡산, 꽃구경 후 카페 프로비던스

프로비던스 전화번호 : 042-826-6060 충남 공주시 반포면 학봉리 270-1 동학사 벚꽃 베스트샷 갤럭시로 찍고 알아서 보정해준건데, 어떻게 이렇게 가장 예쁜 필터를 찾았는지 모를 ㅋㅋㅋㅋ 기술의

bookshelves.tistory.com

예산 출렁다리 카페 카페이앙 내부입니다.

그림 액자들과 커피도구, 머그컵들이 돋보이네요.

사장님이 고양이를 좋아하시는지 여기저기 고양이의 흔적이 보여요. (행복)

그리고 또 한가지는 카메라, 사진이 취미이신 것 같더라구요. 아니면 수집이 취미일지도...?

작은 박물관처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박물관 얘기하니 또 놀러가고싶네요. 세상엔 너무나 놀러갈 곳이 많습니다...

이러니 일하기가 싫죠.... ㅎㅎ

 

성심당에 가면 대전이 있다...? ★ 대전역 빵집 성심당

출장이든 여행이든 먼 길을 떠나는 사람들에게 지역 명소 맛집은 소소한 기쁨이다. 특히 스트레스가 많았던 날 먹을 것을 잔뜩 들고 퇴근하며 힘든 마음을 보상받는 것처럼, 작은 포장봉투를

bookshelves.tistory.com

암튼 충남 예산, 예당호 출렁다리에 와서 구경하고

근처 카페 이앙에서 시원하게 휴식하는 시간들은 꿀맛같았어요. 대만족 서울근교 여행이랄까요?

충남을 서울근교라고 쳐줄지는 모르지만 보성녹차밭정도는 되어야 멀다고 말하고 싶네요.

아니면 경남이라든지요.

경기도 주위에서 맴도니 멀리멀리 나가보고싶어요.

멋진 커피머신! 그리고 공기청정기 ^^;

 

이 사진이 바로 카페이앙의 대표샷이 되겠네요.

뒤로는 예당호가 보이고, 카페이앙의 자랑 멋진 야외테라스도 보이니까요 ^^

여름이지만 그늘이어서 예당호를 바라보며 시간을 보내는 분도 계셨어요. 

 

대명항 수산공원 ♥ 김포 초밥/카페 핫플레이스

수산공원 전화번호 :031-986-6671 카페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리 484-9 제가 미쳤나봐요. ㅠㅠ 핫플레이스 딱 싫어하는데 김포 수산공원은 2층은 초밥, 1층은 카페라고 해서 너무 점심에 초밥이 먹

bookshelves.tistory.com

음료를 거의 원샷하고 쉬다가, 예당호 조각공원을 둘러봅니다.

일단 잘 꾸며놨는데 조금 아쉬워요.

뭔가 다른 컨텐츠가 있다면 좋을 것 같은 느낌...?

충남 예산이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랍니다. ★

근데 평일에 카페이앙에 사람이 이 정도면.. 인기가 어느정도 있다고 봐야할 것 같아요 

공연할 수 있는 공간도 보이네요.

예당호를 뒷배경으로 뭐든 좋지 않겠나요. ^^ 

이쪽 데크길로 내려가면, 예당호를 보며 걸을 수 있는 산책길이 마련되어 있어요.

즉 예당호 둘레길이죠!

걸으면서 예산 출렁다리도 보일거구요. 

진짜 걷고싶게 잘 만들어두었는데 일단 거미줄, 그리고 날파리들 + 더위떄문에 그냥 적당히 보고 나가기로 합니다. 

아마 조금 더 선선해지면 걸을만 하겠어요.

예산 출렁다리 카페 "카페이앙"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강화도 오션뷰 카페 ♥ 카페노체, 강화도 갈만한곳

카페노체 전화번호 :032-937-9550 카페 인천 강화군 길상면 동검리 95-5 오늘은 강화도 갈만한 곳, 오션뷰 카페 카페노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강화도는 마니산 등산 이후로 처음인 것 같아요. 볼

bookshelves.tistory.com

#예산 가볼만한 곳, #카페이앙, #예산 출렁다리 카페, #예당호 출렁다리, #예당호 출렁다리 카페, #예당호 카페이앙, #예당호 조각공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