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

송정떡갈비 1호점 ♥ 광주송정역 근처 떡갈비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3. 7. 31.
반응형

송정떡갈비 1호점

전화번호 :062-944-1439

광주 광산구 송정동 826-3

 

광주가 떡갈비로 유명하다는 걸 처음 알았어요. 광주송정역 근처 맛집 검색하다가, 송정떡갈비 1호점을 찾게 되었습니다. 도보로 10분이내 걸렸는데요. 초행길인데도 어렵지 않게 찾았어요. 아예 떡갈비 골목이 있었습니다. 

728x90

여기가 유명한 이유는 식사 후에 아이스크림과 요구르트를 줘요. ㅋㅋㅋㅋㅋㅋ 천원에 판매하는 곳은 많이 봤는데 공짜로 줘버립니다. 휴무일은 매주 일요일과 매달 첫번째 월요일이라고 합니다. 점심시간 살짝 전에 들어갔는데 사람이 별로 없었거든요. 시간이 지나면서 우르르 들어옵니다. 식당이 그렇게 넓은편이 아니라서 붐볐어요.

 

신발벗고 들어가는 자리, 테이블 자리가 있습니다. 

반응형

기본 찬은 이렇게 세팅되었구요.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면서 반찬 떨어지면 계속 채워주세요. 이런 친절 오랜만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진으로 보니까 제꺼 국그릇에는 고기양이 적네요. 리필해주는거 알지만 처음부터 동등하게 주시지 참.. 

 

쌈채소도 다양했구요. 그냥 떡갈비 15,000원 / 한우떡갈비 24,000원 이렇게 각각 주문해봤어요. 맛은 둘 다 괜찮아요. 한우떡갈비가 조금 더 기름지게 느껴지는 정도? 다른 사람들은 대부분 일반 떡갈비를 주문하는 것 같았어요. 두 떡갈비가 맛이 다르긴 합니다. 

공기밥은 별도로 주문해야합니다.

 

군더더기 없어서 맛집인 것 같아요. 맛도 깔끔하고 반찬도 맛있구요. 

 

 

 

광주송정역 근처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 맛집 ♥ 라라브레드 송정점

라라브레드 송정점 전화번호 :1800-2785 광주 광산구 송정동 837-14 안녕하세요. ^^ 오늘은 광주 KTX 여행 후기입니다. 광주송정역에서 내린 후, 걸어서 갈 수 있는 맛집을 찾았는데요.도착했을 때는

bookshelves.tistory.com

 

#광주송정역근처맛집 #송정떡갈비 #송정떡갈비1호점 #광주송정역떡갈비 #광주꼭가야할곳 #광주맛집 #광주여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