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충남대전세종

금강수목원 ♥ 세종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by 코코크러쉬 2022. 5. 16.
반응형

금강수목원 ♥ 세종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금강수목원

전화번호 :041-635-7400  수목원,식물원

세종특별자치시 금남면 도남리 2-2

 

안녕하세요!세종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금강수목원 포스팅 시작할게요.

세종시 모르는 사람은 없지만, 또 은근히 가볼만한곳이 없기도 해요.

코로나때는 실내출입인원을 통제하기위해 미리 예약을 해야했어요.

저는 수목원가면서 한번도 예약을 한적이 없어서, 멀리까지 갔다가 예약안했다고 그냥 돌아왔어야 했는데요 ㅠㅠ

아직까지 못가고 있네요. ㅋㅋㅋㅋ

대신 세종시 가볼만한곳으로 금강수목원도 정말 좋거든요. 

728x90

입구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엄청 넓은게 실감나죠?

그냥 산책로로 걸어도 되고, 가벼운 (그러나 가볍지 않은...?) 등산도 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매표는 무인매표소를 이용했습니다.

금강수목원 입장료는 성인 1,500원 / 어린이 700원이구요.

충남도민은 무려 무료입니다~

가본지 오래되어서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주차비는 별도로 계산했던 것 같아요.

지역주민, 기초생활 수급자, 다자녀 등 할인혜택이 있는데 증빙자료를 제시해야 합니다. 

킥보드, 자전거 출입금지, 애완동물 출입금지, 주차장외 주차금지 입니다. 

 

베스트웨스턴 세종 ♥ 세종시 호텔, 세종시 베스트웨스턴

베스트웨스턴플러스호텔 세종점 전화번호 :044-330-3300호텔 상세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 540 오늘은 오랜만의 호캉스! 베스트웨스턴 세종 리뷰를 해볼게요. ㅎㅎ 세종은 모든게 신축인 듯 너무 깔

bookshelves.tistory.com

입장권을 발매할 때 주차정신을 미리하는 구조에요.

키오스크로 했는데 일반 음식점들과는 다르게 매표 키오스크는 그렇게 복잡하지 않더라고요!

 

충청남도 민속식물원 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입구에서부터 갈 수 있는 곳들이 많이 보여서 망설였어요. ㅎㅎ

날씨도 너무 좋았었고 ~ 푸르고 넓은 모습에 아주 힐링이 되더라고요.

세종시 금강수목원, 세종시 근처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합니다. 

 

광릉, 세조와 정인왕후의 묘 - 남양주 국립수목원 근처 가볼만한 곳

광릉 전화번호 :031-527-7105릉 ,묘,총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부평리 산 99-2 조선왕릉 탐방기 ♥ 능은 조선 왕과 왕비, 추존된 왕과 왕비, 황제와 황후의 무덤입니다. 모든 그림과 아래 표는 아래 홈

bookshelves.tistory.com

여기는 왠지 연못이어야 할 것 같은데... 물이 말라버린걸까요? ㅋㅋㅋ

여름에 다닐때는 모자, 선글라스 필수에요.

정수리가 타버리는 느낌이었습니다. 

금강수목원 가실때 꼭 준비물 챙겨가세요! 

 

장태산자연휴양림 ♥ 밤나무집 예약 / 숲체험 스카이웨이 / 출렁다리

장태산자연휴양림 전화번호 :042-270-7883 자연휴양림 대전 서구 장안동 259 안녕하세요! 요즘 대전 가볼만한곳으로 장태산자연휴양림이 어른신들사이에 (?) 핫하다고하죠.바로 출렁다리와 높은 곳

bookshelves.tistory.com

이런 한국적인 모습 너무 좋죠. 

딱 봐도 너무 좋아보이는 돔 형태의 실내온실입니다.

저는 식물원 좋아한느 사람이라서 이런곳 보면 무조건 너무 들어가고싶어요. ㅎㅎㅎ

제주도 한림공원도 생각나고...추억돋네요 ㅠㅠㅠㅠㅠ

그리고 사진에서 볼 수 있듯 햇빛이 얼마나 강렬하던지! 얼른 실내로 숨고 싶었답니다.

#세종시가볼만한곳베스트10 #금강수목원 #세종시가볼만한곳

짜잔~ 내부로 들어갔어요. 

너어어무 예쁩니다....

막상 놀러다닐때는 일할생각같은거 하고, 사진보면서 위로를 받는...

문제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왜 놀러가서 일 생각을 하냐고요

일할때는 놀생각하고 참;;; 

#세종금강수목원 #세종시인근갈만한곳

작년 초여름쯤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이런 실내정원들은 큰 이변이 없는 한 1년후에 가도, 2년후에 크게 변하지 않아요.

5월인 지금부터 여름철에 가도 아주 좋은 힐링이 될 거에요.

아이들과 같이가기도 너무 좋구요.

저는 평일에 갔던거라 사람없이 봐서 좋았네요. 

 

충주호 드라이브 ♥ 충주댐, 물레방아공원, 물문화관

충주호 전화번호 :043-850-5165 호수 충북 충주시 동량면 사기리 안녕하세요. 충주호 드라이브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국내에 유명한 댐들이 몇 개 있는데, 충주호는 이번에 처음 가보게 되었어요.

bookshelves.tistory.com

천장을 바라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너무 아기자기하죠.

선인장들이 모여 있었어요. 

 

바다향기수목원 ❤️ 대부도 가볼만한곳 / 입장료, 주차정보

바다향기수목원 전화번호 :031-8008-6795 수목원,식물원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8-5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대부도와 가까운 "바다향기수목원" 리뷰할거에요. ㅎㅎ 이름에서

bookshelves.tistory.com

굉장히 넓어서 실내에서만 걸어다니기에도 충분히 구경할 정도로 좋았답니다.

편안한 신발신고 세종시 금강수목원 구경오세요! 

이번 포스팅은 금강수목원 실내 위주이고요, 지난 번에 실외사진 중심으로 리뷰한 글도 참고해보세요.

 

세종시 가볼만한곳 금강수목원 ♥ 충남산립박물관 입장료 / 운영시간/주차

금강수목원 전화번호 :041-635-7400 수목원,식물원 세종특별자치시 금남면 도남리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종시 가볼만한 곳, 금강수목원 포스팅하려고 해요. 사실 제가 가보고 싶었던 곳은 "세

bookshelves.tistory.com

선인장은 잘 모르는데, 위의 사진은 "꽃기린선인장"이에요.

제가 어릴때 키웠었거든요.

화원에서 구매해서 처음엔 아주 작았었는데 얘가 몇년동안 엄청 크게 자라서 나중엔 우람해지더라고요. ㅋㅋㅋ

이렇게까지 크지는 않았지만, 그래서 이름에 기린이 들어가있나봅니다. 

 

 

포천 허브랜드 ♥ 허브아일랜드 맛집, 입장료, 카페

허브아일랜드 전화번호 :031-535-6494 관광농원 경기 포천시 신북면 삼정리 403-1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천가볼만한 곳" 으로 유명한 포천 허브랜드 포스팅을 해볼게요. 포천 허브랜드는 저에게 나

bookshelves.tistory.com

그럼 세종시 가볼만한곳 "금강수목원" 리뷰 여기서 마칠게요.

무장애 탐방로도 있어서 어른신들 오시기에도 어려움이 없구요.

아이과 함께, 가족과 함께, 커플데이트로도 추천하는 세종시 가볼만한곳 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