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베스트♥

구글 에드센스 신청에서 떨어진 후기

by 코코크러쉬 2019. 6. 21.
반응형

어마어마하게 황당한 일을 겪었다. 구글 에드센스 신청에서 떨어졌다. 

티스토리 블로그 html 할줄 모르는 사람들은 스킨편집도 어렵고 내가 예전에 했던 네이버 블로그는 엄청 쉽고 간편하다. (떨어진 이후 빡혀서 pro 네이버 블로그 됨) 

 

너 따위가 뭔데 날 판단해 

 

하도 여행을 많이다녀서 호텔이며 식당에 돈쓰고 시간이 지나면 잊혀지는게 아까워서 블로그에 기록좀 해보려다가 그래도 용돈좀 벌어볼까 싶어서 에드센스하기 좋다는 티스토리 한건데. 스킨편집 한 번 할 때마다 짜증난다. 

내가 하나하나 여행다니고 일부러 사진도 편집해서 올리고 글도 1000자 이상썼는데 '가치 있는 인벤토리: 콘텐츠 없음' 이란다. 내가 어디서 퍼온사진을 쓴것도 아니고 일부러 키워드 유입시킬라고 같은 말만 반복하고 그런것도 아닌데 어이없는 robot 놈 ㅋ

내 블로그는 모두 천연 100% 나의 생각과 경험에서 온, 게다가 돈까지 많이 쓴 결과물인 포스팅들이라서 고품질 사이트임에 의심이 없지만 그래도 고품질 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정책 도움말을 읽어봤다.  

한 포스팅을 통해서 유저가 정보를 얻게 하고, 글을 여러개 봐야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지 말란다. 로봇따위의 로직은 관심없지만 아마 내 블로그 글들중에 00여행기1, 00여행기2 이런식으로 쓰인 것들이 그렇게 걸러진 것일수도 있겠다. 보는사람들 참고하라고 그렇게 한건데 ㅡㅡ  아니면 글이 적어서일지도 모른다. 어떤 사람의 후기를 보니 글3개일 때에도 승인이 났다고 하여 나도 해본건데.

 

이제 걍 내 맘대로 하는 블로그로 만들어야지.

괜히 에드센스 통과시키려고 기준에 맞춰서 블로그했네. 그리고 나중에 광고 허가(?) 받고 나서도 무슨 기준에 안 맞추면 경고 날아오고 그런다며? 아따 돈벌기 힘드네 ㅋ뭐 얼마 하지도 않는거 커피값이나 받아볼까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내 월급으로 살아갈란다.

 

그래도 나중에 다시 신청해볼꺼다 

 

 

 

구글 에드센스 승인 후.. 내 블로그에 들어와 보니

자동으로 광고가 달려 있다. 아니 ... 나 아무것도 설정 안했는디요? 누가 광고 눌러도 어떻게 돈받는지도 아직모름.ㅋㅋ 지난 번 내 블로그 승인 설정 안해줘서 욕하는 글을 썼더니 이번에는 승인이 되었다. 201..

bookshelves.tistory.com

 

[방문통계 분석] 사람들은 내 블로그에 왜 들어올까?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 깨작거리던게 2~3월이고 본격적으로 시작한건 5월부터인 것 같다. 블로그를 만들긴했는데 네이버 블로그처럼 일상글을 막 쓰기에는 아직 포맷에 익숙하지가 않아서 그냥 방치해 두었었..

bookshelves.tistory.com

 

[2019.07] 블로그통계 - 대충실험 '에어컨 제습기능'의 선방.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해서 여행글을 조금씩 올리고, 우리 앵두 이야기도 조금씩 올리고, 얼마전에는 구글 에드센스에서 날아온 핀번호를 입력해 지급을 위한 주소까지 기재했다 ^^ 그냥 재미로 시작했고 여행을..

bookshelv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