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코스메틱 리뷰

디올 프레스티지 선크림 ♥ 르 프로텍터 유브이 쥬네스 에 뤼미에르

by 코코크러쉬 2024. 8. 21.
반응형

디올 화장품에서 프레스티지 라인에 있는 선크림을 구매하였다. 이름하여 르 프로텍터 유브이 쥬네스 에 뤼미에르. 이름 겁나 길다. 처음에 봤을 땐 파운데이션인 줄 알았는데 선크림이었다. 이거말고 피부톤 보정도 같이 되는 선크림이 있었는데, 나는 그냥 순수하게 자외선 차단 기능 (그리고 주름개선 기능)만 있는 제품을 선택했다. 

콩알만하게 생겨서는 비쌈. 용량은 30ml 이다. 금액을 맞춰사면 백화점 상품권 혜택이 있어서 추가로 구매하게 된 건데, 현대백화점 상품권이 여러모로 쓰기 불편한 것 같다. 

728x90

유리용기이고, SPF 50+/ PA++++ 이다. 내가 발라본 바로는 그냥 평범한 선크림이고 딱히 광채라던지 특별해 보이는 것은 별로 없다. 

이런 파운데이션 같은 색깔이고

문지르면 이렇게 되면서 잘 스며들음. 건조한 피부가 좋아할 것 같은 제형.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내돈내산이라 광고문구를 제시받지 못하다보니까 너무 단조로운 글이 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그냥 내가 샀다는 기록이 되어가고 있네. 사진도 열심히 찍었는데. 

반응형

5분도 안 걸렸는데 그렇게 열심히 찍은 것도 아니지만..... 여튼 기록임. ㅎㅎㅎㅎ 프레스티지 라인이라 일반 선크림보다 2배정도 비싼 것 같다. 나의 화장품 중독은 어디까지 갈 것인가....! 

 

 

랑콤 선크림 ♥ 유브이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 (SPF 50+/PA++++) 50ml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 도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 오늘은 랑콤 선크림, 유브이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젤 리뷰를 해 볼게요. 랑콤 화장품은 처음 써 보는데요. 인터넷으로 구

bookshelves.tistory.com

 

 

디올 프레스티지 아이세럼 ♥ 르 마이크로-세럼 드 로즈 이으 어드밴스드

[모든 사진은 무단 사용/ 도용/ 전시를 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디올뷰티는 패키지가 너무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요즘 디올이슈때문에 말이 많은데... 어쨋든 저는 디올뷰티 매장에서 좋은

bookshelves.tistory.com

 

샤넬 선크림 ♥ 에쌍시엘 인터넷 구매 (SSG 닷컴)

안녕하세요 :) 오늘은 샤넬 선크림 에쌍시엘을 SSG 닷컴에서 구매한 후기입니다. 왜 SSG 닷컴에서 샀냐면! 신세계 상품권이 있었거든요. ㅎㅎㅎ 몇 년 동안 묵혀두었던 상품권을 꺼냈습니다. 샤넬

bookshelves.tistory.com

#디올뷰티 #디올화장품 #디올 프레스티지 #르 프로텍터 유브이 쥬네스 에 뤼미에르 #디올 선크림 #디올 프레스티지 선크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