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기인천

곤지암리조트 엘지유플러스 (LG U+멤버십) 할인 예약방법 ♥ 디럭스 콘도형 객실 + 카페라운지 음료2잔

by 코코크러쉬 2022. 8. 1.
반응형

곤지암리조트

전화번호 :1661-8787 콘도,리조트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웅리 533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담숲으로 유명한 곤지암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

워낙 유명한 곳이지만 조금 낡은곳은 아닐까 생각했는데요. (아님)

막상 방문해보니 정말 센스있고 가족손님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로 가득한 곳이었어요.

이름값을 하더라고요. 

아이들이 좋아했던 별 길! 어른인 저도 좋았는데요. ㅋㅋㅋㅋ

이 너머로 인공폭포와 계곡을 따라 걸을 수 있는 산책길이 마련되어 있는데 꼭 가세요!

엘리베이터로 내려갈 수도 있는데, 계곡물에 발을 담그면 더위가 싹! 

발이 시릴 정도랍니다. 

저는 곤지암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LG 유플러스 멤버십 할인으로 예약했어요.

예악 방법은 아래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예약 - U+ 멤버십을 선택하면 됩니다.

 

곤지암 리조트

 

www.konjiamresort.co.kr:443

유플러스 멤버십 번호를 알아야 하는데요.

멤버십 번호는 어플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객실 프라임, 디럭스, 노블, 로얄 (콘도형 1박) 중 선택, 카페라운지 음료 2잔을 제공하고요.

주중패키지, 즉 평일만 이용가능합니다.

객실료에서 10%정도 할인되니 이정도면 만족스러워요. 

 

 

▼곤지암 리조트 엘지 유플러스 멤버십 패키지정보,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출처: 곤지암 리조트 홈페이지

 

프라임 객실은 원룸 스튜디오였기에,

리조트 분위기를 느끼고 싶었던 저는 디럭스로 예약했던 것 같아요! ㅎㅎ

곤지암 리조트는 은은한 디퓨져 향기도 좋고, 푸른 숲을 통창으로 볼 수 있었어요.

때마침 수국도 가득했고요. 

곤지암 리조트향 디퓨져 살까말까 고민했습니다.

728x90

만질수도 치는 사람도 없었던 하얀 피아노 ㅎㅎ 

로비가 굉장히 쾌적했던 느낌이네요. 

 

카페라운지는 정말 잘 그대로 라운지더라고요.

패키지에 포함된 음료 두잔을 이용해야했기에 어디인지 잘 봐두었어요.

지류 쿠폰은 없고요, 주문할 떄 객실번호나 이름을 말하면 됩니다. 

카페처럼 이용할 수 있는 공간과, 편안한 소파가 배치되어 있어 휴식하기 너무 좋았어요.

역시 호텔, 리조트 모두 제대로 즐기려면 안에서만 하루종일 머물러야 하나봅니다. ㅎㅎ

 

오크밸리리조트 ❤️ 소나타오브라이트 / 룸서비스 / 원주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크밸리리조트 리뷰를 할 거에요. 항상 한 번쯤은 가보고 싶던 곳인데, 주말에는 늘 예약이 차있더라고요. 요즘같이 골프시즌일 때에는 더 인기가 많겠죠? 미리미리 계획

bookshelves.tistory.com

짜잔~!

곤지암 리조트 콘도형 디럭스 객실 거실입니다.

깔끔한 집 같은 느낌이랄까? 

이런게 리조트의 매력이겠죠 ㅎㅎ 

소파랑 식탁겸 테이블이 있어서 편리했고요. 

침실에도 욕실이 딸려있어요.

이 욕실에는 샤워기나 욕조는 없는 그냥 화장실이었답니다.

사진은 약간 삭막하게 나왔는데, 여기도 tv가 있고 아늑한 느낌이에요.

미니 냉장고와전자레인지, 밥솥도 있는 취사형 객실이고요.

편의점에서 간단한 먹을거리를 사와서 해먹을수도 있답니다!

그런데 곤지암리조트에 가신다면 무조건 야외 bbq 예약을 추천합니다.

저도 생각없다가 가서 보니까 너무 좋아보이는거있죠. 

겨울에는 스키장이겠지만 지금은 루지죠! 정말 여름휴가 분위기!

야외 bbq장은 평일에도 예약이 모두 찰 만큼 인기입니다. 

 

세종시 가볼만한곳 금강수목원 ♥ 충남산립박물관 입장료 / 운영시간/주차

금강수목원 전화번호 :041-635-7400 수목원,식물원 세종특별자치시 금남면 도남리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종시 가볼만한 곳, 금강수목원 포스팅하려고 해요. 사실 제가 가보고 싶었던 곳은 "세

bookshelves.tistory.com

베란다 문을 여니까 어디서 폭포같은 물소리가 들려와서 이거 뭐지,, 했는데요.

내려가보니 정말 인공 폭포가 있었습니다! ㅎㅎㅎ

셀프 체크아웃 데스크가 여기저기 마련되어 있었어요.

하나도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커피를 마시러 라운지로 갔는데요.

커피를 마시고 싶었는데 그라인더가 고장났대요.

그래서 뭘 먹을까 하다가 다른 메뉴들을 골랐습니다.

 

요즘 너무 극성수기고 날이 더워서 많이 호텔이나 리조트에 가본지도 굉장히 오래네요.

사진을 보니 다시 놀러다니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일산 플랜테이션) 드넓은 잔디밭과 카바나(텐트), 가을날의 바베큐(BBQ) 파티♥

가끔씩 정말정말 캠핑장에서 고기를 구워먹고 싶을 때가 있다..ㅋㅋ 요즘은 텐트가 없어도 글램핑을 가면 되는데, 글램핑장을 검색해보면 당일로 빌려주는 맘에 드는 곳을 찾는 곳이 또 어렵다.

bookshelves.tistory.com

 

곤지암 리조트 엘지 유플러스 예약방법,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화담숲은 시간이 없어서 못갔네요. 날씨가 조금 더 선선해지면 다시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곤지암리조트 #화담숲 #엘지유플러스멤버십할인 #디럭스콘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