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경기인천

가평휴게소 카카오프렌즈 ♥ 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방향 / 서울방향

by 코코크러쉬 2022. 6. 29.
반응형

카카오프렌즈 가평휴게소춘천방향점 카카오프렌즈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 149-4

 

안녕하세요! 긴 여행길 지루함을 덜어주는 휴게소,

가평휴게소에  "카카오프렌즈"가 있더라구요. >.<

파리바게트에도 길게 줄서있던데, 보나마나 가평 맛남샌드 때문이겠죠?

양양고속도로의 명물로 자리잡은 듯 합니다. 

저는 제주도 마음샌드만 먹어봤는데요.

딱히 엄청 맛있기보다는, 여행지에서 줄서서 먹는 추억때문에 인기가 많은거 아닐까 싶네요. 

가평휴게소 춘천방향점에는요, 가평 맛남샌드를 파는 파리바게트 뿐만아니라,

거대한 사이즈의 카카오 프렌드도 입점해 있답니다.

하지만 참고하세요!

가평휴게소 춘천방향, 가평휴게소 서울방향 모두 카카오프렌즈가 있답니다! 

구경하기만해도 재미있지 않나요 카카오프렌드 ㅎㅎㅎ

앞으로는 속초갈 때 가평휴게소 무조건 들렀다 가는 걸로! 

거대한 라이언이 반겨주네요.

앞에서 사진찍는 사람들 많아용. ㅎㅎㅎ 

바로 앞에는 던킨이 있습니다. 

.여기서도 애기들 사진찍어요. ㅎㅎㅎ

728x90

휴게소라고 핫도그, 호두과자를 들고 있네요 ㅋㅋㅋ 

휴게소 카카오프렌즈에는 어떤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을까요?

일단 차량용 쿠션들이 있었습니다. ㅎㅎㅎ

요즘 죠르디가 너무 귀여워요 ㅠㅠ 뒷목에 받치는 배게도 있구요. 

사진에는 없는, 빨간 사과가 달려있는 죠르디 인형 구매했는데요.

차 안에서 안고도 있고, 베개로도 사용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촉감이라 좋아요. 

 

 

가평 코미호미 ♥ 가평 정원이 예쁜 카페

코미호미카페 전화번호 :010-8007-3546 카페 경기 가평군 가평읍 복장리 70-1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의 가평여행, 가평군 가평읍 "코미호미" 카페에 대해 리뷰할 거에요. 코미호미가 무슨뜻인가

bookshelves.tistory.com

호두과자를 들고 있는게 너무 깜찍하죠 ㅠㅠ 

차량에 붙이는 도어가드. 살까말까 망설이다가 사지 않았네요. 

농심이랑 콜라보를 했는지 새우깡, 꿀꽈배기? 

어떤 제품이었는지 기억이 안 나는....! 

 

남이섬 봄나들이 ♥ 가평여행기

남이섬은 2년 전에 한 번 와보고 이번이 두 번째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드글드글(...) 한테, 평일이라 한산하고 좋았다. 여기서 한산하다는 건, 사람들이랑 안 부딪히고 걸을 수 있는 정도라는것.

bookshelves.tistory.com

내 손목은 소중하니까, 손목보호인형도 구매했어요.

춘식이가 생선을 들고있는데요.

저 인형을 껴안고 손목을 위에 얹어서 보호하라는거에요.

인형 만든사람은 실제로 사용을 해보고 출시한걸까요?

저거 껴안고 키보드치기 너무 불편한데요. 그냥 장식용 인형이 되어 앉아있습니다.

괜히 샀...

 

가평 여행기 ③ 마이다스 호텔 & 리조트 (1)

가평여행에서 선택한 호텔 :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예약방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https://www.midashotel.co.kr/) 내 경험상 그 호텔의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방식이 가장 저렴하다. 문자로 호텔 주

bookshelves.tistory.com

휴게소 카카오프렌즈니까 드라이빙 코너~

안전벨트에 거는거, 아기가 타고있어요, 차량용 방향제, 핸드폰 번호판, 목베개 등등 넘나 다양해용. 

네오 피규어를 무려 반값에 팔더라고요. ㅎㅎㅎㅎ

이제 안 나오는 제품이라나 ㅠㅠ 네오가 불쌍했어요.

세일해도 퀄리티에 비해 비싼 가격입니다.

얘도 지금 집에 앉아있네요. 

 

자라섬 남도 꽃 정원 ♥ 가을꽃 가득한 꽃밭에 내 마음도 활짝

자라섬 남도 꽃 정원 네비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1 전화번호: 031-8078-8028 자라섬 남도 꽃 정원 개방 기간: 2020.09.26~2020.11.01 입장시간 09:00~18:00, 퇴장시간 21:00 가평군민은 신분증제시 후

bookshelves.tistory.com

그리고 기차여행담요! 트레인 트립 블랭킷 인데요.

얘 물건입니다~ 담요치고 많이 비싸다 하고 샀는데요. 엄청 면이 부드러워서 앵두 (고양이)가 좋아해요! 

이 위에서 잘 잡니다~ ^^

덮고 자기에는 애매한 사이즈고, 그냥 무릎담요정도의 크기에요. 

 

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 ♥ 억새풀과 나인블럭 모닥불, 가을여행 1박

나인블럭이라는 카페가 런칭한지 얼마 안 되었던 때, 아니 내가 나인블럭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을 때!! 찾아보니 가평에 더스테이 힐링파크라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곳은 말 그대

bookshelves.tistory.com

호텔 침대에 펼쳐보니 이런 사이즈!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 가평 여행기

아침고요수목원(http://www.morningcalm.co.kr)이라는 이름을 들으면, 이슬을 맞아 촉촉해진 흙과 풀냄새를 맡으며 이른 아침 숲 속을 산책하는 기분과 머릿속이 맑아지는 느낌이 든다. 춘천에 당일치기

bookshelves.tistory.com

#카카오프렌드 #가평휴게소 #맛남샌드 #서울양양고속도로 #가평휴게소춘천방향 #가평휴게소서울방향 #휴게소카카오프렌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