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집사다/고양이용품 사용후기

고양이 간식 추천 ♥ 기호성 좋은 템테이션 닭고기맛

by 코코크러쉬 2021. 10. 11.
반응형

#템테이션 #겉바속촉고양이간식 #미국1위고양이간식 #흔들면달려온다옹

모든 고양이들이 좋아할법한 기호성 좋은 고양이간식 템테이션!!

체험단에 선정되었습니다~ 짝짝짝

앵두가 아기일 때부터 초보집사인 제가 가장 먼저 알게 된 고양이 간식인 것 같아요.

겉바속촉이라는 건 사람 치킨만 이야기하는 줄 알았는데 고양이도 좋아하나봐요 ㅎㅎㅎ

실제로 주면 엄청 맛있는 과자처럼 소리내면서 먹습니다. 

 

노란색 닭고기맛 템테이션 이에요. 

Treats for cats.

흔들면 달려온다고 하는데 정말 그래요.

기호성이 좋아서,

아이에게 보상을 주고싶거나 스트레스 주는 환경에서 위로의 의미로 주기에도 좋고

칼로리가 한 알당 2칼로리 미만이라는 것도 마음에 들어요.

계속 달라고 하거든용. ^.ㅠ

ㅎㅎ....

집사님들은 안보이는곳에 잘 두세요...약간의 틈새로 이렇게 되었습니다.

조금만 늦었다면 한 봉이 이미 사라졌을 것 같은...

 

예쁘게 찍어주고 싶은데 정말 힘들었습니다. ㅎㅎㅎ

빨리 달라고 너무 재촉을 하여...! ㅋㅋㅋ

그나마 이게 이쁘게 나온 사진이에요... ㅎㅎㅎㅎ

기호성 정말 너무너무 좋습니당. 

체험단 선정, 맛있는 간식 감사합니다!

 

 

 

체험단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쓴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